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제거 수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4:56


    본포스트는편도결석에의한편도절제술을받고수술후기를쓴자리입니다.수술부위 사진이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기분이 나쁘고 징그러운 것을 볼 수 없는 분은 그 다음 가는 것을 누르십시오!!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종일 당신 너무 바빴어요! 그래서 결미 오늘 병원에도 못 갔어요. 그래서 병원에 갔다 온 후기는 이강날로 미루게 되었습니다...하루종일 블로그를 쓰고 연극대본을 각색해서 블로그에 올리는 사진촬영과 편집하고 김재로 아이들 수업에 가서 라디오 녹화 sound 하고 생방송까지 해서 night에 영어레슨까지 배고파서 녹초가 되었습니다. 도중에 정말 딱 5분 시간 날 때 만든 두부를 먹고 라디오의 끝 아니라 이동하면 삼각 키 무식사 먹고, 피곤해서 버렸습니다.그래도 제 수술후기를 기다리시는 선생님들이 계실거라 믿고 열심히 후기를 쓰겠습니다.이거 안끝났으면 역시 할 일이 많은데! 오늘 하루를 알차게 보냈다는 뿌듯함이 가득해서!!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


    금 낮에 촬영한 목 상태입니다!! 군데군데 소름 돋았죠?근데 소름 돋고 자기가 보이는데... 살색이라고 보이나... 궁금하네요.명하나원장님께 여쭤볼게요.  그래도 상처부위의 정예기는 많이 작아졌어요!


    >


    제가... 수술해서 매운 라면을 못 먹으니까 이렇게 많이 라면을 사놨어요 평소에 라면도 괜찮지 않고, 라면이 좀 모가 나면 말도 안하고 라면도 다 못 먹는 나인데... 라면이 먹고 싶어졌어요... 저는 괜찮은 것만 사놨어요. 남자 친구 좋은 비빔면이라고!오빠가 진라면을 먹는다길래... 이성을 끈으로 저도 반쯤 먹었어요. 스프는 전혀 먹지 않았습니다!!! 그냥! 면만 꺼내서 매울까봐 계란 노른자 풀어서 면이랑 비벼먹었어요!! 사진이라도 찍어둘걸 그랬어요.앞서서 이성을 두고 먹었기 때문에.오랫만에 라면이라고 불려도 맛있었어요. 계란 노른자 덕분에 맵지 않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점심에 너무 자극적인 것을 먹었기 때문에, 오핸시의 저녁으로 하려고 싼 두부입니다! 평범하게 먹으면 다 먹을 수 없어서 질려버려서...  간장에 설탕식초를 아주 조금 마한시 참기름을 넣어서 만든 저의 마법소스입니다.  두부를 놓으면 물이 나쁘지 않으니까 와서 소스가 많아 보이는데 조금 넣었어요.~~들 수업 끝나고 재미없게 먹으려고 했는데. 3시 수업에 4:30분에 끝에 나쁘지 않아서. 5시 전까지 다시 전주 KBS까지 가서 8시까지 녹소움와 라디오 전돌 반이라..대나무의 소음의 스케줄을 소화하고 싶어... 김제에 2:50분에 도착해서. 5분 정도 여유가 있고 5분 만에... 두부를 먹었는지 마셨는지 모르고 수업에 다녀왔습니다!!


    >


    양치질은 할 수 없었지만, 두부를 먹고 나서 목의 상태입니다.그래도 아직 하얀 딱지가 더 많네요. 언제 회복되나요?그래도 1주일 1저는 사진 보면... 제1최근 이렇게 회복된 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


    오늘과 비교하면, 첫째날 (일주일전의) 사진을 보면, 정말로 렛테일 범위도 작아지고, 두께도 얇아진 것이 확실히 보입니다. 사진상, 편도 왼쪽 부분이 정말로 회복이 되었군요!! 그만큼 말썽도 많았죠. があった출혈이 있던 곳의 오늘의 사진에도 조금 빨갛게 피가 나와 보이네요!!


    >


    라디오는 "끝나지 않아"라고 댁의 배가 고프다.삼각 김의 섭취를 2개도 나쁘지 않아서 입에 들고... 영어수업에 갔습니다. (흐엉집 배가고파!!!) 오랜만에 라디오에 갔는데 청취자분께서 목소리 소음이 바뀌었다고 메일주셔서 신기했어요.아직 회복되지 않아서 반대로 들리느냐, 나는 엇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만, 스토리입니다!!저는 전주 KBS에서 매주 목요일 하나하나 의석 6-8시 FM2 92.9에서 하는 라디오" 즐거운 한개 의석 길"의 고정 게스트입니다!! 이제 2년이 지났네요!!!시각이 있는 분들, 목요일 하나에 라디오를 듣고 메일 주세요.~~#2929 긴 문자 하나 00원 짧은 문자 50원~선물을 주어요~~~



    >


    집에 가서... 아까 먹은 음식을 너무 빨리 먹었는지 체한건지 자꾸 올라와서... 토했습니다. 사실 이 역류성 식도염과 계속 목이 메이는 위 때문에 죽과 요구르트만 먹었더니 괜찮았지만 저라는 사람의 소식을 듣고 천천히 먹었더니 하과인 것 같습니다. 휴 노란색 위액을 다 쏟았어요. 후~ 그리고 목상태가 안좋으신거 같아서 확인해보니 역시 한과의... 군데군데 출혈의 위험과... 딱지가 떨어져서 과가 되고 말았습니다.... ぇ, 미안, 목... ᅮ 갑자기 먹지 않아서...(눈물)미안 한일 종 1목이 아파서 혀끝과 귀은 여전히 아픕니다 여전히 얼음 물을 달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제쯤 나 을지 모르지만 제1, 이제!! 약 1주 1은 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먹는음식도 먹으니깐 조금 산것같아요.. 남은 1주 1조금만 더 열심히 요구르트 훨씬 부드럽마싯눙 음식만... 먹지 않으면 가 보세요. 언제 회복될지 정도 스토리 사고...그리고 작품 1... CGV에 가면... 팝콘 소프트 아이스크림 안 팔아서 울 뻔했어요. ᅲᅲ그렇게 <쥬라기월드: 폴룬킹덤>은 정스토리 재밌었어요!! 그리고 쿠키영상이 있으니까 보러가는 분들은!! 꼭!! 엔딩크레딧 끝과 잉고 보고 오세요 안봐도 될만큼 허무하지만 스포는 여기까지!! 뻔한 이야기?! 하지만 너무 재미있었던 쥬라기월드~ 아이스크림 안팔아서 정말 미워서 전주CGV.... 울 수 없으니까 더 먹고 싶은 수술 후 먹는 욕심만 더 늘 그랬던 것처럼 하고 있는 저 말이죠.남은 회복기간을 잘 이겨내봅시다!!! 제가 수술한<전주김양박이비인후과>입니다.


    내 꽃상 공유하기 인스타그램에도 놀러오세요~~


    저의 뷰티 계정인< 해뷰티 1기>인스타그램입니다


    made_in_daji 내 돈 주고 편도 수술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